1개에 ’20만원’ 상당하는 에어팟 ‘8개 ‘씹어먹고 귀여운 척하는 댕댕이

Twitter ‘227thor

우리가 흔히 콩나물이라며 놀림당하던 에어팟은 이제 없어서는 안 될 너무나 소중한 필수 아이템이 됐다.

하지만 우리 댕댕이들은 이런 내 마음도 모르고 보이는 족족 잘근잘근 씹어 망가트리곤 한다.

사랑스러운 댕댕이가 에어팟을 하나만 망가트려도 일주일동안 간식 금지라는 판결을 선고하고 싶기 마련이다.

그런데 여기 개당 20만 원인 고가의 에어팟을 8개나 망가트린 장난꾸러기 강아지가 있었다.

Twitter ‘227thor

강아지의 견주 A씨에 따르면 이제 막 1살이 된 포메라니안 ‘토르’는 지난 2일 에어팟을 잘근잘근 씹어 망가트렸다고 전했다.
처참하게 부서진 에어팟. 토르 역시 자신의 잘못을 아는지 몸을 동그랗게 말고 눈치만 보고 있을 뿐이다.

더욱 놀라운 점은 토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이런 방법으로 에어팟을 무려 8개나 파괴했다는 것이다. 사진에서 토르의 엄청난(?) 파괴력을 엿볼 수 있었다.

토르는 에어팟 8개를 부숴버리고도 ‘개뻔뻔’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많은 웃음을 안겼다.

A씨는 에어팟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토르 귀엽게 봐주세요”라며 남다른 토르의 애정을 보여줘 많은 이들이 감동받았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 역시 “역시 댕댕이는 죄가 없다”, “귀여워서 더 부셔도 용서해줄 듯” 등의 많은 댓글을 남기며 토르의 편이 늘었다고 한다.

Twitter ‘227thor

[저작권자 프리서치]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