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비슷한 영화관이 질린다면 통유리 ‘오션뷰’ 보며 영화 볼 수 있는 영화관 추천한다

instagram megabox_samcheonpo

그림 같은 바다에서 낭만적인 영화를 즐길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한편의 영화가 아닐까 싶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하며 연인들의 핫한 여행 코스로 자리 잡은 영화관이 있어 이목이 집중됐다.

그 주인공은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에 위치한 ‘메가박스 삼천포점’인데,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통유리로 외관이 꾸며져 있어 아름다운 삼천포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넓고 푸른 삼천포 바다의 고즈넉한 풍경을 더 먼저 보게 되는 이곳은 영화 상영과 동시에 암막 커튼으로 완벽하게 빛이 차단된다.

영화를 볼 때 혹시나 밖에서 들어오는 빛을 걱정했겠지만 완벽한 시스템으로 시야 방해는 걱정할 필요가 없겠다.

instagram megabox_samcheonpo

메가박스 삼천포점은 총 3관의 상영관을 보유한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편안하게 누워서 관람할 수 있는 최고급 좌석까지 겸비했다고 하니 벌써부터 설렌다.

이곳의 가격은 평일 일반 기준 성인 13,000원, 청소년 11,000원, 주말 일반 기준 성인 15,000원, 청소년 13,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이 영화관의 옥상에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까지 마련되어 있어 완벽한 데이트 코스로 불리고 있다.

지친 일상에 찌들어 힐링을 하고 싶다면 드라이브도 할겸 가보는게 좋겠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