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벌써 이렇게나 살이 빠졌다네요..

홍선영 인스타그램

최근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가 다이어트로 변화하는 과정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점점 달라지는 홍선영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놀라고 있다고 한다.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선영이 홍진영과 함께 그룹 ‘마흔 파이브’ 녹음실에 응원하러 간 모습이 송출이 됐다.

지난 방송에서 다이어트로 ‘미우새’ 어머니들을 놀라게 한 홍선영이 더욱 날씬해진 모습으로 또 한 번 어머니들에 충격을 선사했다. ‘

미우새에 출연하는 어머니들은 “너무 날씬해졌다”며 입을 모았고, 홍선영의 어머니는 “딸이 살을 많이 뺐다”며 흐뭇한 미소로 답했다고 한다.

그도 그럴 것이 홍선영은 이날 날렵한 턱선과 늘씬해진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또한 원래도 예쁜 외모에서 한층 더 예뻐진 이목구비도 과시했다.

이같은 결과물에는 홍선영의 피나는 노력이 숨겨 있었다. 3개월 만에 20kg이나 감량한 그가 다이어트 성공에도 나태해지지 않고, 현재도 꾸준한 운동으로 그의 목표치에 한 발 한 발 다가가고 있는 것.

홍선영 인스타그램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것을 보란듯이 증명해왔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동 기록을 공개하는가 하면,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 중인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최근들어 20kg이나 체중 감량에 성공했지만, 그는 여전히 ‘운동 삼매경’으로 열혈 다이어트 중인 것.

이처럼 홍선영은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 다이어트에 열을 올려 왔다. 몇 달 전 방송 출연 모습과 비교했을 때 몰라보게 날씬해진 홍선영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홍선영이 출연하는 ‘미우새’는 방송 이후 홍선영 이름으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러한 그의 노력과 의지가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해진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