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X로버트 패틴슨’ 등장하는 넷플릭스’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후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sdf%2B%25285%2529.jpg 입니다.

전 세계 넷플릭스에는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가 세상에 공개되었다.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인 1960년대 미국 오하이오 주 녹켄스티프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13nkiwus4itza0j032t.jpg 입니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전쟁 직후, 부패와 타락이 들끓는 외딴 시골 마을에서 도처에 깔린 악한 자들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모든 걸 각오한 아빈 러셀(톰 홀랜드 분)은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아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q0q6w6wx38sip4sr8d.jpg 입니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무엇보다 톰 홀랜드, 로버트 패틴슨, 빌 스카스가드, 세바스찬 스탠 등의 화려한 배우진은 공개 전부터 누리꾼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주었다. 공개 이후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는 이러한 기대감을 제대로 충족했다는 평이 이어지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cvjo8l45za8a1b2w8x4.jpg 입니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영화를 본 이들은 “영상미도 좋고 스토리도 재밌고 총체적으로 재밌다”, “최근 본 영화 중 가장 몰입도가 높고 마음에 오래 남는다”, “간만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작품” 등 영화의 완성도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y5987y5l95iw80m7372.jpg 입니다.
네이버 영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jvi37uqj13izau111i2.jpg 입니다.
네이버 영화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