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에 ‘콘X 10개’를 놔뒀었는데 ‘여친’이 다녀간 뒤 5개가 사라졌다

자취방에 ‘콘X 10개’를 놔뒀었는데 ‘여친’이 다녀간 뒤 5개가 사라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325006283.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지난달 2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 스타(Daily Star)’는 여자친구가 자신의 집에 있던 콘돔을 훔쳐 가 바람을 피우는 것 같다고 토로하는 남성 댄(Dan, 가명)의 사연을 전하였다.그들은 서로의 집을 오가며 동거하다시피 편하게 지내는 사이로 지난 2달 동안은 코로나19로 거의 집 데이트만 반복하였는데 그런데 최근 댄은 자신의 집에 에이미가 다녀간 후 이상한 점을 발견하였다.

에이미와 사랑을 나누기 위해 준비한 10개의 콘돔 중 5개가 감쪽같이 사라진 것. 개수를 분명히 파악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바로 눈치를 챌 수 있었다고 한다.수상쩍은 기분에 댄은 또 사라진 것이 있을까 확인하였다. 그 결과 남성용 세면도구와 다소 많았던 음식들이 사라진 것을 발견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c001003086%2B%25281%2529.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댄은 에이미가 바람을 피운다는 의심이 들어 그녀와 친하게 지내는 직장 동료에게 캐물었다.직장동료는 당황한 듯 둘러대다 결국 지난해 11월부터 에이미가 남성 직장 동료와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말해주었다. 댄은 피가 거꾸로 솟는 듯한 분노를 느꼈다. 자신이 없는 사이 집에 들어와 사랑을 나누고 무려 5개의 콘돔을 사용했다는 사실이 충격으로 다가왔기 때문이였다.

심지어 댄은 진지하게 에이미를 사랑했고 신뢰했기에 배신감은 더욱 크게 느껴졌다. 그는 “너무 충격받아 아직 에이미에게 말하지 않았다, 어떻게 말해야 할지도 모르겠다”는 참담한 심경을 전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mtg202244.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