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1월’인 친구 손잡고 ‘롯데월드’ 방문하면 ‘자유이용권’ 반값”

매일경제

새해가 밝았다. 드디어 2020년 1월이 찾아왔다. 그 어느 때보다도 즐겁고 들뜬 이때 1월생 친구들과 함께하면 좋은 할인 이벤트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진다.

그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1월에 태어난 친구와 함께 롯데월드에 방문해 보자. ‘반값’에 가까운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지난 1일 롯데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생일자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달에는 신년 축제 무대와 다양한 체험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더 알차게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 들리고 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

1월 생일자 본인은 자유이용권을 정상가에서 거의 반값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동반 1인에게도 약 4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은 주간과 야간 이용권 모두 같은 할인율이 적용된다고 한다.

다만 생일자는 티켓 구입 시 생일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서류를 원본으로 제시해야 한다고 알려졌다.

또한 구매 티켓은 당일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기타 우대 및 카드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롯데월드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새해에는 모두가 함께 즐기자는 의미를 담아 신년축제 ‘Together 2020’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방 탈출 콘셉트가 접목된 이색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전해져 더욱더 기대감을 자아내고 잇다.

운이 좋으면 롯데월드에서 준비한 새해 선물까지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1월 생일인 친구를 찾아보면 좋을 것 같다.

인터넷커뮤니티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