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인 ‘치킨’보다 더 맛있다고 소문난 ‘단짠 최고’ 조합 ‘뿌링클 콜팝’

인스타그램 cozyeunn

메인 메뉴를 위협하고 있는 사이드 팝콘 치킨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BHC 뿌링클 콜팝에 대한 후기가 잇따라 올라오고 있었다.

뿌링클 콜팝은 작은 사이즈 치킨에 BHC 뿌링클 가루가 뿌려진 것으로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 치킨이라고 한다.

살을 발라내지 않아 먹기 편할뿐더러 촉촉한 닭가슴살이 일품이라는 소문 때문에 나날이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인스타그램 eat_nami

뿌링클 콜팝은 양이 많은 ‘뿌링빅콜팝’과 음료 한 컵에 담기는 ‘뿌링 콜팝’이 있다.

‘뿌링빅콜팝’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으로 패밀리사이즈 컵에 담겨 나온다. 사이드 메뉴 ‘뿌링 콜팝’은 음료 컵 사이즈로 다른 치킨과 함께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다.

뿌링클콜팝의 가장 큰 장점은 작은 크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긴 포크로 찍어 한입에 쏙 넣으면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치즈 가루가 입속에서 사르르 녹아내린다고 전해진다.

바삭한 튀김 안에 들어 있는 촉촉한 닭가슴살은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을 돋운다. 톡 쏘는 탄산과 환상의 조합을 이루지만 술안주로도 제격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뿌링빅콜팝 가격은 1만 3천 원, 뿌링 콜팝 가격은 3천 원으로 전국 BHC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kms2115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