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스타’ 통째로 갈아 넣은 것 같은 맥날 ‘홀리데이 파이’

theshitieat

최근 한 입 베어물면 일주일 내내 묵혀둔 피로를 싹 날려버릴 것 같은 비주얼의 디자트가 등장했다고 전해졌다.

맥도날드에서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나온 제품인데, 사랑스러운 맛은 물론 사랑스러운 비주얼까지 역대급이라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전 세계 맛있는 디저트에 관한 소식을 전하는 인스타그램 계정 ‘mnmtwinz’에는 맥도날드에서 판매중인 ‘홀리데이 파이’의 사진과 시식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전해진 사진에서는 부드러운 파이 속에 달콤한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이 꽉 채워진 ‘홀리데이 파이’의 영롱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인스타그램 mnmtwinz

해당 제품은 ‘겉바속촉’의 정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전해진다.

게다가 겉면에 버터를 한 번 덧바른 상태에서 톡톡 튀는 캔디 알갱이를 붙여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톡톡 튀는 캔디 알갱이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제품 ‘슈팅스타’를 먹을 때와 비슷한 느낌을 준다고 알려졌다.

현재 맥도날드의 ‘홀리데이 파이’는 미국 전역 맥도날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국내 누리꾼들은 “우리나라 도입 안되냐”, “비주얼 정말 귀엽다” 등 호기심 어린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인스타그램 snaxtime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