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뚜니 ‘뚱카롱’ 종류별로 ‘9개씩’ 들어 있는 갓혜자 ‘1만원 세트’

이하 인스타그램 ashur_house

쫀득쫀득한 꼬끄 안에 부드럽고 세상달콤한 필링이 가득 찬 ‘뚱카롱’.

디저트계의 최강자로 떠오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마카롱을 좋아한다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무기력한 일상을 기분 좋게 해주는 마법의 아이템 마카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혜자로운 가게가 있기 때문이다.

마카롱 하나에 2천 원이 넘는 가격 탓에 맘껏 즐기지 못해 항상 아쉬웠던 이들이라면 이곳을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이 마카롱 가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에 위치해 있다고 알려졌다.

이곳에서는 먹음직스러운 뚱카롱 9개가 들어있는 세트가 단돈 1만 원에 판매된다. 시중에 판매되는 마카롱 가격과 비교하면 절반에 가까운 수준이었다.

도무지 1만 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만큼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마카롱 조합은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쫄깃하고 바싹한 식감의 꼬끄 사이에 되직한 크림이 넘쳐흐를 만큼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제철 과일을 이용한 마카롱부터 인기 과자를 응용한 디저트까지. 호불호 없는 인절미, 콘치즈, 초콜릿, 솔티카라멜, 치즈, 녹차, 요거트 등 종류도 다양하다고 한다.

기계로 찍어내는 것이 아닌 사장님이 직접 수제로 만들어내 정성과 재료가 한가득 들어가 있지만, 가격은 놀랍도록 착하다.

또 깔끔한 케이스에 고급스럽게 담겨 있어 선물로도 제격일 것 같다.

마카롱 덕후라면 이곳을 방문해보는 게 어떨까. 재료 수급에 따라 그날그날 마카롱 라인업이 조금씩 바뀌니 아쉬르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