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달콤한 크림 꽉꽉 채워 진정한 ‘겉바속촉’이라는 맥날, ‘쿠앤크 파이’

9gag

쫀득한 빵속에 달콤한 ‘쿠앤크’ 크림이 꽉 채워져 있는 걸 머릿속으로 생각해보자.

상상만으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조합인데, 맥도날드가 이를 실현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한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는 전세계 ‘오레오 쿠앤크’ 덕후의 취향을 저격할 맥도날드 메뉴를 소개했다.

맥도날드가 ‘오레오 쿠앤크’를 접목해 만든 제품은 바로 파이.

바삭하고 고소한 파이를 한 입 베어물면 그 속에 꾸덕하고 담백한 쿠앤크 크림이 흘러내리도록 만들었다.

페이스북 KL Foodie

쿠앤크 크림 때문에 단맛이 지나치게 강할거라는 걱정은 접어두자. 파이의 단백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적당히 달달한 맛이 입안에 퍼진다고 전해진다.

또한 파이가 가진 바삭바삭한 식감 덕분에 씹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고 알려졌다.

실제 해당 파이를 시식한 소비자들은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맥도날드의 또 다른 메뉴 ‘맥플러리’가 통째로 들어간 것 같은 맛이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맥도날드의 경우 해외에서 먼저 출시된 뒤 많은 관심을 받고 국내에 도입되는 경우도 빈번하다.

실제 콘 파이, 맥윙 등이 해외에서 인기를 끈 뒤 국내에서도 판매가 시작된 제품이다. 그런 만큼 이번 ‘쿠앤크 파이’ 역시 국내 도입될 가능성이 아예 없다고 할 수 없겠다.

한편 해당 ‘쿠앤크 파이’는 말레이시아 맥도날드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9gag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