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새콤한 ‘딸기 왕창’ 들어간 투썸 한정판 케이크 ‘레드베리 포레스트’

인스타그램 twosome_jeongja

최근 보기만 해도 볼이 발그레 붉어질 것 같은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등장했다고 전해진다.

지난달 25일 투썸 플레이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레드베리 포레스트’를 공개했다.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붉은 분홍색 시트 위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오렌지 쥬레, 라즈베리 무스로 이루어진 상큼한 무스 케이크라고 알려졌다.

강렬한 레드베리 색깔 위로 케이크를 둘러싼 딸기는 달콤한 딸기 숲을 연상케 한다. 특히 살짝 눈이 내린 듯한 슈가 파우더와 사슴 모양의 금박장식은 레드 색과 어우러지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스타그램 twosomeplace_chungju

케이크를 한 조각 잘라내면 층마다 촉촉한 시트와 크림으로 이루어진 단면이 모습을 드러낸다. 위를 향해 불그스름해지는 그라데이션은 포크를 들기 멈칫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조심스레 포크로 한입 먹어보면 상큼한 라즈베리 크림이 입속에서 사르르 녹아내린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케이크는 온몸에 기분 좋은 엔도르핀을 퍼뜨린다고.

먹을수록 입맛이 돋아나는 촉촉한 시트와 크림은 환상적인 비율 그 자체다. 여기에 케이크 위에 있는 딸기와 곁들어 먹다 보면 톡 터지는 과즙과 함께 상큼함이 온몸을 에워싼다.

부드러운 달콤함에 취해 한입씩 먹다 보면 어느새 금방 바닥을 보인다는 후문이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드베리 포레스트’ 가격은 3만 3천 원이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인스타그램 twosomeplace_chungju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