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왕국 2’ 감동이 가시지 않았다면 꼭 먹어야 하는 스벅, ‘올라프 화이트 프라푸치노’

인스타그램 imagineermom

무려 1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꽁꽁 얼려버린 영화 ‘겨울 왕국 2’.

영화의 인기만큼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별한 굿즈들이 겨울 왕국 덕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특히 영화 속 세젤귀 캐릭터인 올라프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레고, 가습기,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elite daily는 올라프를 쏙 빼닮은 스타벅스의 화이트 프라푸치노를 소개했다고 전해진다.

올라프 프라푸치노는 컵 가득 말차 가루와 바닐라 프라푸치노가 섞여 있다. 바닐라의 달콤함과 녹차의 쌉싸름한 맛이 감칠맛을 돋운다.

영화 겨울왕국 2

높게 쌓여진 휘핑크림은 마치 소복이 쌓인 눈처럼 하얗고 푹신해 보여진다.

음료 한편에는 올라프와 똑닮은 눈사람이 머리를 빼꼼히 내밀고 있다.

특유의 주황색 코를 콕 박고 있는 올라프 머리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들어져 한 입 베어 물면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고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음료 전체에 밀크 초콜릿 가루가 뿌려져 있어 달달함을 극대화했다.

영화 겨울왕국을 관람 후 여운이 가시질 않아 아쉽다면 ‘올라프 화이트 프라푸치노’를 마셔보자면 좋을 것 같다

한편 올라프가 등장하는 영화 ‘겨울 왕국 2’는 19일 오후 누적 관객 수 1,233만여 명을 동원하며 역대 외화 흥행 4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알려졌다.

인스타그램 jamieharrington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