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꽁냥 연애하는 커플들이 사랑하는 마음 담아 건배하는 ‘하트짠 샷’

인스타그램 s2unyoung

다가오는 이번 주말에 남자친구·여자친구와 술 약속이 있었다면 반드시 해봐야 할 건배 샷이 있다고 전해진다.

바로 요즘 달달 연애하는 20대 커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특별한 ‘하트짠샷’이다.

대부분 이들이 알고 있는 것과는 방식이 조금 다른데, 어디 가서 ‘티라노사우루스 급’이라는 놀림을 받지 않으려면 꼭 알아두는 게 좋겠다.

그렇다면 하트짠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 그냥 눈으로 보면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 해보면 결코 쉽지만은 않다.

우선 소주를 양껏 따른 소주잔을 준비한다. 그다음 연인끼리 소주잔을 감싸 쥔 채 하트 손 모양을 만들면 된다고 한다.

기존 하트짠샷이라고 알려진 것과는 달리 새로운 버전은 소주잔의 위아래를 잡고 하트를 만들어야 한다.

인스타그램 nana5322

준비가 끝났으면 연인과 ‘짠’ 건배를 하면 된다. 조금이라도 중심이 흐트러졌다간 소주잔이 그대로 테이블로 넘어질 수 있으니 높은 집중력이 필요하다.

서로를 향한 사랑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하트짠. 그냥 짠할 때보다 더 특별하고 모양이 예뻐 인증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고 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술자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스윗함이 넘치는 하트짠에 도전해보는 게 어떨까 싶다.

연말 파티 때 친구들과 모여 ‘우정짠샷’으로 활용해봐도 좋을 것 같다.

넘치는 사랑과 우정에 술맛도 달달해져 술자리를 더욱더 흥겹게 해줄 것이 분명하다.

인스타그램 2dar__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