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기숙사별 목걸이, 팔찌, 반지등 에어팟 케이스까지 출시한 ‘오에스티’

이하 ost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가 ‘해리포터’ 시리즈 제품들을 출시했다. 16일 컬렉션을 이랜드몰에서 선출시한다고 한다.

기숙사별로 다양한 제품이 나왔다. 반지, 팔찌, 목걸이, 피어싱을 준비했다. 카드지갑, 미니백, 에어팟 케이스도 있다.

먼저 그리핀도르입니다. 붉은색이 기숙사 상징인데요. 용감하고 대담한 학생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네요.

다음은 슬리데린입니다. 말포이의 기숙사로도 유명하죠? 순수하고, 야심을 가진 사람을 위한 기숙사입니다.

래번클로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짙은 남색이고요. 현명하고, 사려 깊고, 재치 있는 학생을 찾습니다.

마지막으로 후플푸프입니다. ‘평등’을 신조로 하죠? 옳은 일을 할 줄 아는, 진실한 학생을 기다립니다.

오는 16일엔 입학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먼저 선보입니다. 이어 21일 온·오프라인에서 정식 출시하죠.

입학템이란, 한정판 세트 제품인데요. ‘오에스티’ 이랜드몰 선판매 기간만 선착순으로 판매합니다.

입학 캐리어 이벤트도 엽니다. 15일까지 ‘오에스티 ‘인스타그램에 본인 것이라고 댓글 달면 되는데요.

부엉이가 물고 온 편지 지갑, 호그와트 입학 초대장 1부, 마법 수업에 필요한 깃 펜 등을 증정합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