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내년 2월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출시한다

SamMobile

최근 삼성전자가 애플의 에어팟 프로에 대항할 새로운 ‘갤럭시 버즈’ 시리즈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지난 12일(한국 시간) IT매체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모바일 홈페이지에 갤럭시 버즈 2세대로 알려진 ‘SM-R175’의 소개 페이지가 만들어졌다고 보도했었다.

보도에 따르면 ‘SM-R175’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애플의 에어팟 플러스와 비슷한 클래스라고 보면 된다.

삼성전자는 내년 2월 갤럭시S11 시리즈를 공식 발표할 때 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함께 공개할 계획으로 추측되고 있다.

온리스크

사람들은 과연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될 것인지를 두고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어팟 프로에 탑재된 해당 기능은 이용자들에게 가장 극찬을 받는 부분이다. 최초 발표 당시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불만이 한방에 잠재워진 것은 모두 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 덕분이었다고 알려졌다.

전문가들은 이 기능이 탑재되지 않는다면 시장에서 갤럭시 버즈 시리즈의 점유율은 줄어들 수밖에 없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애플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이면서도 뒤처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서도 위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