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에 ‘ㅈ , ㅎ’ 들어가는 친구가 피자스쿨 피자 쏜다~!

네이버 블로그 허니애플

우리가 물건을 사거나 음식을 구입할 때 가장 먼저 따지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일 것이다.

그런 가성비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피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가성비甲 피자로 불리는 ‘피자스쿨’의 멕시칸 바이트 피자가 그 주인공이다. 반반 토핑 한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화끈한 매운맛과 달달한 달콤함의 조화가 매력적인 피자다.

매콤한 핫바비큐 치킨과 고구마무스를 반반 토핑한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화끈한 매운맛과 달달한 달콤한 맛의 조화가 매력적인 피자라고 한다.

인스타그램 mi__ssun

피자스쿨의 특제 바비큐 치킨에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입혀 ‘맵단’의 최고봉으로 등극한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다양한 토핑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맛을 극대화해 준다.

또 피자를 구입하면 함께 주는 꿀에 치즈 바이트를 찍어 먹는 순간 ‘맵단’의 황홀한 맛이 입과 혀를 만족시켜준다고 전해진다.

맛은 무조건 보장된 멕시칸 바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훌륭한 가격으로 알려졌다.

1판당 12,000원인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3명이 먹어도 충분한 사이즈에 토핑까지 푸짐해 최고의 가성비 음식으로 불려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맛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멕시칸 바이트 피자는 전국 피자스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멕시칸의 매콤함과 고구마의 단맛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피자스쿨에 달려가 맵단 끝판왕 멕시칸 바이트 피자를 만나보면 좋을 것 같다.

인스타그램 jjing___jjyang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