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자담배로 소문난 ‘흠프 바’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링크

우리 주위에는 담배 없이 못 사는 애연가들이 많다. 이 글을 보는 많은 이들 또한 흡연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 시대가 변함으로 인해 공공장소에서는 물론이고 흡연장소에서도 흡연을 할 때 눈치가 보이는 추세다.

하지만 이제 남들 눈치 보지 않으면서 흡연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꿀 템 팩토리’에서 판매하는 ‘흠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흠프바는 액상이 필요 없고 기기 청소도 하지 않아도 되는 일회용 전자담배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재떨이도 필요 없을뿐더러 냄새 걱정까지 할 필요가 없어 상당히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니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기까지.

출처 링크

흠프바는 7가지의 다양한 맛과 색상으로 본인이 원하는 흠프바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될 것이다.

맛의 스트로베리 아이스, 워터멜론&라즈베리 아이스, 망고 아이스, 그린애플 아이스, 콜라 아이스, 스트로베리&구아바, 그레이프 아이스 등 빨주노초파남보의 무지개색깔별로 있다.

깔끔한 디자인과 남다른 색감으로 많은 유명 셀럽들이 선택한 흠프바.

금연을 위해 전자담배를 시작하려고 생각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연했던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고, 전자담배를 사용하는데 기기 관리 문제로 많은 불편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꿀템이다.

출처 링크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