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0원’으로 여친과 방 안에서 꽁냥하며 보드게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신상 카페

이하 인스타그램 thejokerroomcafe

최근 야심 차게 야외 데이트를 계획했다가 살을 에는 매서운 바람에 후다닥 집으로 돌아간 경험이 많은 커플이라면 꼭 이 기사에 주목을 해야 할 것이다.

손도 꽁꽁, 발도 꽁꽁 발걸음을 재촉하게 되는 추운 날씨에 연인과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 있다고 전해졌다.

단돈 2,400원이면 한 시간 동안 원하는 보드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커플 버킷리스트’에 반드시 적어둬야겠다.

요즘 커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은 바로 ‘보드게임 카페’다.

보드게임 카페에서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남자친구·여자친구와 방 안에서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서로의 심리를 파악해 추리하는 게임부터 스피드가 중요한 게임 등 원하는 보드게임을 골라 즐기면 된다고 한다.

남자친구와 한 번 빠지면 절대 헤어 나오지 못할 마약 보드게임 루미큐브를 비롯해 젠가와 부루마불, 할리갈리 등의 보드게임을 꼭 하고 오도록 하자.

특히 ‘더조커 보드게임 카페’에서는 테이블마다 준비된 모니터로 게임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직원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다. 자세한 설명을 직원에게 요청할 수도 있다.

수십 가지 보드게임을 하나씩 즐기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있는 시계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용료는 2,400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한다. 더조커 보드게임은 서울 홍대와 경기도 의정부에 있다고 알려졌다.

아직 이번 주말 데이트 계획을 세우지 못한 커플들이 있다면 남자친구·여자친구와 함께 ‘보드게임 카페’로 떠나보는 게 어떨까 한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