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연기, 냄새 걱정 없이 고기 구워 먹을 수 있는 꿀템”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링크

드디어 겨울이 찾아왔다. 너무나도 추운 요즘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은데 외식을 하자니 고기집을 가다가 얼어 죽을 것 같고, 집에서 먹자니 연기와 냄새 때문에 먹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하지만 집에서도 맛있는 고기를 냄새와 연기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바로 ‘꿀템팩토리’에서 판매중인 ‘연기먹는 그릴/전기렌지’ 하나만 있으면 연기와 냄새 걱정을 하지 않고 집에서도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지금까지 연기, 냄새, 기름 때문에 고민하던 요리들을 이제 쾌적하게 구워 먹을 수 있다. 이 연기먹는 그릴/ 전기렌지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연기와 냄새를 한순간에 사라지게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넉넉한 그릴팬 사이즈로 어떤 음식이건 걱정하지 않고 조리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분리 세척으로 마무리를 할때 상당히 간편하게 세척을 할 수 있다.

연기먹는 그릴/전기렌지의 그릴은 최대의 25mm의 넓고 높은 연기 흡입구로 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 및 냄새를 흡입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요리를 할 수 있다.

출처 링크

또한 팬을 통과하면서 연기는 일부 사라지고 남아있는 연기(수증기)는 바닥의 물 받침대를 통과하면서 물에 흡수된다고 한다.

그리고 국제 공인 시험기관의 FITI 시험연구원 인증을 취득해 믿고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 더욱 믿고 사용을 할 수 있다.

고기는 항상 고깃집에서 먹고 집에서는 먹지 못한다는 인식을 단번에 깨뜨려 줄 연기먹는 그릴/전기렌지.

이제 집에서도 냄새, 연기, 기름 걱정없이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수량이 다 떨어지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과,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해서 맛있는 고기와 요리들을 대접하면 좋을 것 같다.

출처 링크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