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불을 덮어?” 기발한 상상력으로 만든 ‘입는 이불’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 링크

“아직도 이불만 덮는거야?”

최근 날씨가 너무나도 추워졌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추위에 대비한 방법을 강구중이다. 하지만 아무리 껴입어도 밖에 나가면 너무나도 추워 아무것도 하기가 싫다.

그래서 겨울에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집돌이, 집순이들이 많아진다. 하지만 집 안에 있다고 예외는 아니다.

집에 있어도 건물 벽을 뚫고 들어오는 강력한 추위때문에 이불만 꽁꽁 싸매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애꿎은 이불만 챙길 필요가 없어졌다. ‘꿀템팩토리’ 에서 판매중인 ‘입는이불’ 이 있기 때문이다.

이 입는 이불은 말 그대로 이불을 입는 것이다. 기발한 상상력으로 완성된 입는 이불은 엄청 포근한 겨울 집순이, 집돌이들을 위한 안성맞춤 꿀템이라고 전해진다.

출처 : 링크

한번 입으면 침대에서 나오기 싫어지는 마약같은 입는이불이다.

이 입는 이불은 이불 앞면에 소매를 장착해 팔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며, 거기에 활동하기까지도 편리하다고 한다.

또한 이불 뒷면에 지퍼를 달아 온 몸을 촤악 따뜻하게 감싸주며, 흘러내리지가 않아 활동에 편리하다.

그리고 이불의 윗 부분엔 넥라인 설계로 몸 앞부분부터 뒷부분까지 감싸주기 때문에 세상 따뜻하고 넓이 180cm, 길이 200cm로 남녀노소 누구나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이불이다.

벌써부터 살이 찢어지도록 추운 겨울. 완전한 겨울이 찾아오기 전에 미리미리 구매해서 집에서도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출처 : 링크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