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달달한 ‘초코 X 마시멜로’ 조합으로 아이스크림 가득 들어있는 배라 ‘아이스 초코파이 샌드’

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최근 오리온과 배스킨라빈스의 정 넘치는 달콤한 만남이 이뤄졌다고 전해진다.

지난 1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2월 이달의 신제품 ‘아이스 초코파이 情’을 출시했다고 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리온 제과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것으로 ‘아이스 초코파이 情’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초코파이 情 블라스트’, ‘아이스 초코파이 情 케이크’, ‘아이스 초코파이 情 초코 마시멜로’ 등 네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알려졌다.

그중 아이스 초코파이 情 마시멜로는 초코파이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아이스 샌드형 제품이다.

촉촉한 파이 안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듬뿍 채워 넣어 초코파이를 그대로 얼린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꽁꽁 언 초코시트를 반으로 가르면 두툼한 아이스크림 단면이 나타난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사이로 퍼져있는 하얀 무늬는 초코파이에 들어 있는 마시멜로를 연상케 한다.

촉촉한 시트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은 ‘달콤촉촉’ 그 자체라고 한다.

향긋한 바닐라와 달콤한 마시멜로, 초콜릿의 조합이 아쉬울 것 없이 완벽하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먹을수록 피로가 싹 갈 정도로 달달해 당 충전으로 제격이다.

아이스 초코파이 情 초코 마시멜로 가격은 1개당 3,300원으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으며 12월 한 달 동안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알려졌다.

다가오는 연말, 가족 또는 친구와 정이 넘치는 달콤함을 나누고 싶다면 지금 바로 배스킨라빈스로 달려가 보자.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 분명하다.

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