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방방곡곡 라면 접수 할 나영석x강호동 새 프로그램 ‘라끼남’

강호동과 나영석 PD가 ‘라끼남’으로 다시 한 번 손잡은 가운데, 메인 포스터까지 베일을 벗었다고 한다.

지난 3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측은 강호동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메인 포스터를 보면, 따뜻한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불을 지펴가며 라면을 끓여 먹는 강호동의 모습을 재미있게 그려내었다. 이른바 ‘육봉 선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오로지 라면으로만 가방을 가득 채운 모습 역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라면에 꼭 들어가는 스프와 건더기뿐만 아니라 굴, 참치, 떡, 소시지 등 절대 실패할 수 없는 토핑 조합으로 ‘라면 끓이기’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라끼남 예고편

‘라끼남’은 전국 방방곡곡을 돌면서 가장 맛있는 상황에 가장 맛있는 라면을 끼리(끓여) 먹으며 올겨울을 뒤집어 놓을 극강의 오감 자극 모험 판타지다. 강호동이 직접 전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가장 맛있는 라면을 누구보다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라끼남’ 제작진은 “상상하기만 했던 라면과 토핑의 조합이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랜 시간 누구보다 많은 라면을 먹어 온 강호동이 직접 라면에 얽힌 이야기들을 풀어내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자신하였다.

이어 “제작진 모두 ‘나도 저기서 라면을 끓여 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만큼 강호동이 맛깔나게 라면을 끓였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라끼남’은 오는 6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방송 이후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라끼남 포스터

[저작권자 프리서치]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