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통째로 갈아 넣은 맛이라고 ‘지금 난리난’ 배라 신상 ‘아이스 초코파이 스무디’

instagram eun_chae_94

요즘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 초코파이 블라스트’가 열띤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해진다.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매장을 통해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파이情’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알려졌다.

아이스크림도 물론 달콤하고 쫀득한 맛을 자랑해 호평을 받았지만 음료 역시 중독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초코파이의 스무디 버전인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는 초코파이를 갈아 만든 음료라고 한다.

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이 제품은 초코파이 1개를 통째로 넣고 음료와 함께 갈아 초코파이 맛이 더욱 풍부하게 느껴지는 게 특징이라고 알려졌다.

음료를 한 모금 마시면 머리가 띵할 정도로 차가운 느낌과 동시에 달콤한 맛이 입안을 휘감는다.

또한 제품을 음미할 때마다 콕콕 씹히는 초콜릿 칩과 갈린 얼음의 식감이 먹는 재미를 더해준다고 한다.

특유의 부드러움과 달달함이 매우 강하게 나타나 먹는 내내 ‘맛있다!’는 감탄사를 연발하게 된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배라의 야심작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는 4,900원에 맛볼 수 있다고 전해진다.

달달한 디저트가 끌리는 오늘, 친구와 함께 초코파이 블라스트로 달콤한 정을 나눠보는 건 어떨까 한다.

instagram cherish_31_br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