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보일러’ 안 틀고 ‘겨울’ 보낼 수 있는 집돌이 집순이 후드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 링크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기도 전 벌써부터 너무나 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벌써부터 추위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 아무리 옷을 껴입어도 너무 춥고 집에서까지 오들오들 떨고 있는 당신을 위해 무조건 필수로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꿀템을 알려주겠다.

현재 꿀템팩토리에서 팔고 있는 이 ‘집둘손 후드담요’는 수면잠옷으로써 넉넉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추운 겨울에 집에서 겨울잠을 자야 하는 집돌이 집순이들은 하루 종일 24시간 보일러를 틀 수 없으니 옷을 최대한 껴입곤 한다.

하지만 보일러를 오래 틀고 있으면 만만치 않은 금액이 빠져 나가기 망정이다. 보일러를 틀지 않으면 너무 춥기 때문에 집에서 패딩을 입을수도 없는 노릇이다.

출처 : 링크

이럴 때 이 집돌순 후드담요 하나만 있으면 마치 찜질방에 온 것 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넉넉한 크기라서 웬만한 남성들도 무릎까지 내려와 하체까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도 안성맞춤인 이 집돌순 후드잠옷은 겉감은 벨벳같이 부드러운 보아털, 안감은 세상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져서 완벽한 보온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전체적인 두께감도 상당하다고 알려졌다. 이미 센스있는 사람들은 집에서만 사용하지 않고 밖에서도 사용할 생각을 지금 하고 있을 것이다.

집돌순 후드담요는 집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게 아니라, 히터가 돌기 전 꽁꽁 얼어붙은 차 안에서 애인에게 건네주어서 추위에 떨지 않게 할 수 있으며, 야외에서 대기할때나 캠핑, 낚시터에서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남녀 공용이라 150cm ~ 190cm 까지 남녀노소 키와 체중에 상관하지 않고 누구나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더 추워지기전에 어서 빨리 하나 장만해보면 어떨까.

출처 : 링크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