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서 마음 먹고 새로 출시한 세상 귀여운 ‘키티 감튀 가방’

instagram mykiwibibi

언제나 우리 마음속에 있는 하얀 얼굴에 까만 눈동자, 왕리본까지 장착한 고양이 캐릭터 헬로키티.

세상 귀여운 외모에 푹 빠져 ‘헬로키티 덕후’에 등극한 사람들의 관심이 맥도날드를 향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그 이유는 맥도날드가 동남아에서 ‘헬로키티 가방’이 포함된 세트를 선보이기 때문이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맥도날드가 한정판 ‘헬로키티 가방 세트’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사진에서는 감자튀김과 콜라를 안정적으로 꽂을 수 있는 크기의 헬로키티 가방이 눈에 들어온다.

instagram jenmihara

해당 제품은 지난 27일부터 싱가포르 맥도날드 지점에서 감자튀김, 콜라 세트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고 알려졌다.

가볍게 한 손으로 들 수도 있고 차량 내부 의자에 고정할 수도 있어 차 안에서 간편하게 이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만약 헬로키티 가방만 단독으로 갖고 싶다면 29.99링깃(한화 기준 약 8,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비교적 저렴한 가방에 한정판 헬로키티 가방을 가질 수 있다는 소식에 싱가포르 전역에서는 ‘키티 가방 세트’ 대란까지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는 헬로키티 가방을 손에 넣었다는 소식이 잇달아 올라오는 중이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국내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누리꾼들은 “국내에서도 출시해달라”, “비주얼부터 벌써 심쿵이다” 등 국내에도 도입해달라고 재촉하고 있다.

instagram pusky_logic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