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날 마르지 않는 빨래, 이거 하나면 금방 말릴 수 있다

날이 갈수록 1인 가구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가장 골칫덩어리는 바로 빨래일 것이다.

빨래를 하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특히나 겨울에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 혼자 사는 사람들에겐 정말 큰 고민이다.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질 것이다. 왜냐하면 꿀 템 팩토리에서 판매 중인 ‘미니 빨래건조기’ 가 있기 때문이다.

이 미니 빨래건조기는 간단하게 넣고 돌려주기만 하면 옷이 마르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진다. 때문에 실용적으로 똑똑한 미니 건조기로 알려져 있다.

출처 : 링크

세상 바쁜 직장인, 혼자 사는 1인 가구, 빨래가 많은 가정주부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미니 빨래건조기이다.

미니 빨래건조기는 베이지와 블루 두 가지의 색상이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색깔을 선택하면 좋다.

또한 간편한 조립과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인테리어로도 상당히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출처 : 링크

그리고 최대 10kg에 달하는 의류를 건조할 수 있다. 이는 내구성이 강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 튜브 프레임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인데, 최대 10kg의 젖은 의류 및 세탁물을 건조할 수 있어 세탁물이 많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자동 타이밍 기능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만큼 건조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의류뿐만이 아니라 수건, 신발 등등 다양한 빨랫감을 건조할 수 있다.

이처럼 스마트하고 편리하고 인테리어로도 상당히 예쁜 미니 빨래건조기. 더 지체하지 말고 추운 겨울이 더 오기 전에 빨리 구비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출처 : 링크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