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하나 놓고 ‘관능미’ 터지는 춤춰 남성들 코피 터지게 만든 아이린 (영상)

youtube DaftTaengk

최근 국민 여신 레드벨벳 아이린이 솔로 무대에서 섹시한 매력을 가득 뽐냈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었다.

지난 2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는 레드벨벳의 3번째 단독 콘서트가 열렸다고 한다.

이날 콘서트에서 레드벨벳은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 중에서도 아이린은 야릇한 콘셉트로 솔로 댄스 무대를 꾸미며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었다.

youtube DaftTaengk

아이린은 무대에 놓인 의자에 거꾸로 앉아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빨간색 미니 드레스를 입은 아이린은 아름다운 춤선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아이린은 의자를 잡고 팔다리를 흔드는 등 고혹미를 뿜어내며 남심과 여심을 홀렸다고 알려졌다.

무대 도중 빨라지는 음악에 몸을 맡기는 아이린의 모습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불렀다.

아이린은 그동안 멤버들과 함께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을 뽐낸 것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다고 한다.

누리꾼은 “진짜 ‘역대급’ 무대다”, “콘서트에서만 보기 아깝다”, “청순, 섹시 혼자 다 하는 아이린” 등 열광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한편 지난 25일 레드벨벳은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 참석을 위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고 한다.

youtube DaftTaengk
youtube DaftTaengk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