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혈액형별 식탐’

instagramhhh00216

최근 인터넷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혈액형별 식탐’이라는 글이 게재가 되었다.

이 글에는 몇 장의 사진과 글이 전해졌는데, 4개의 혈액형별로 식탐을 알려주는 글이었다.

먼저 식탐이 제일 적다고 소개된 AB형은 별 2개로 한 끼를 먹어도 정성스럽게 먹지만, 귀찮아서 먹지 않는 경우가 많은 이해가 불가한 혈액형이라고 소개했다.

그다음은 A형이 뒤를 이었다. A형은 먹는 걸 정말 좋아하지만 친한 살마과 나눠먹는 것을 더 좋아하는 신기한 혈액형이라고 소개했다.

A형은 대부분 소심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그래도 소심한 성격과는 다르게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고 알려져 많은 누리꾼들이 충격을 받았다.

인터넷 커뮤니티

그 뒤로는 별 4개를 받은 B형이다. B형은 먹는 것은 이생의 즐거움이라는 모토를 삼고 있으며, 그 즐거움이 사라지면 말 그대로 예민 보스가 되니 항상 조심하라고 일렀다.

불같은 성격과 다혈질을 가지고 있는 B형은 성격대로 즐거움이 사라지면 화를 낼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고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식탐 대마왕으로 꼽힌 별 5개의 O형은 식탐 대마왕에 아기 맛으로 인해 내키지 않으면 먹지 않고 좋아하는 건 누구보다 돼지같이 먹는 혈액형이라고 소개했다.

이런 글들을 재미로 보아야 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혈액형별로 맞는 특성이나 성격 같은 건 존재하는 것 같다.

이 글을 보고 많은 누리꾼들은 “와 나 돼지인 거 어떻게 알았지?” , ” 하나도 안 맞네 ㅋㅋ”와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의 혈액형은 무엇이며 글의 내용과 맞는지 확인해보고 재미로 친구에게 알려주면 좋을 것 같다.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