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찐한 초코에 세상 바삭한 허쉬 신상, ‘허쉬초코웨하스’

busan.food.here

최근 인터넷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허쉬가 드디어 일을 냈다며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이들이 관심을 보인 제품은 바로 허쉬에서 새로 나온 ‘허쉬 초코 웨하스’였다.

한 누리꾼은 요즘 하도 당이 당겨서 초콜릿을 사러 cu 편의점에 방문했다가 허쉬 신상품인 허쉬 초코 웨하스를 발견했다고 한다.

또한 블랙 위크인가 해서 1+1 행사 중이었다고 전했다. 허쉬 초코 웨하스의 가격은 개당 1800원이라고 알려졌다.

이 누리꾼은 1+1 행사 중에 방문해서 개당 900원에 산 꼴이라 매우 행복하다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그리고는 허쉬는 모든 제품이 표지가 너무 고급 지다고 말하면서 색감부터가 “나는 초코라고!!!” 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busan.food.here

또한 지난번에 허쉬리치초콜릿케이크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 신제품인 허쉬초코웨하스도 기대가 컸다고 말했다.

그리고 로아커랑 비교해봤을 때 로아커가 조금 더 촉촉하면서 입에 잘 녹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허쉬초코웨하스는 조금 더 바삭한 식감이 딱 오리온 웨하스의 느낌이 나지만 찐한 다크초콜릿으로 인해 당 충전이 제대로 된다고 덧붙였다.

그리곤 한봉지가 순식간에 없어졌다고 말해 많은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허쉬초코웨하스가 새로 나온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줄을 지어 구매해 먹어보고 있다고 전해진다.

집 근처 편의점으로 가서 허쉬초코웨하스를 산 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다.

busan.food.here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