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12병을 안주 없이 ‘연속’으로 ‘원샷’한 유튜버

Youtube ‘열정박 TV’

당신은 안주도 없이 소주 12병을 연속으로 마실 수 있는가. 불가능할 것 같았던 일을 해낸 유튜버가 등장했다고 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주 12병 원샷하는 유튜버’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게재됐다.

이 게시글 속 유튜버는 열정박TV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먹방 유튜버라고 알려졌다.

그는 지난 9월 29일 ‘도전먹방 SUB 소주 12병 깡나발 술먹방 원샷 리얼사운드 꿀잼’이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을 올렸다고 한다.

이 영상 속에 유튜버는 본격적인 먹방에 앞서 소주를 한 병 쥐어들고 흔들었다. 그는 “오늘은 소주 12병 먹기 도전해 보겠다. 구독을 부탁드린다”고 말하곤 했다.

당부도 했다. 유튜버는 “응급 상황이 나올 수도 있으니까 괜히 따라 하고 그러지 말라”며 “건강에도 안 좋다”고 말했다.

Youtube ‘열정박 TV’

이내 유튜버는 곧 병뚜껑을 따고 그대로 입에 소주를 쏟아 부었다. 소주병은 금세 바닥을 보였다. 두번째 병 역시 입에 소주를 가득 들이 부워 마셨다.

소주를 마실 때마다 눈의 초점은 사라졌으며 말도 어눌하게변했다고 한다. 그는 “먹방은 많이 먹어야 한다”며 “집에서 물을 마시면서 위를 늘렸다”고 설명했다.

유튜버는 설명을 하면서도 계속 소주를 마셨다. 썸네일 포즈를 취하는 여유를 보이기도 해 많은 사람들이 놀라워 했다.

30여 분가량 이어진 소주 먹방은 마침내 마지막 병만을 남기게 됐다. 유튜버는 마지막 한 병까지 모두 털어 마셨다고 한다.

그는 “12병을 다 마셨다. 잘 먹었다”고 말한 뒤 영상을 마무리했다고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저 정도면 골로 가겠는데”, “내가 다 취하는 것 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Youtube ‘열정박 TV’

[저작권자 프리서치]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